10398
[알림] 현재 이 홈페이지는 이 부족하오니 추가결제를 하셔야 합니다.  
[알림] 트래픽 사용량이 110%이상 초과되어서 홈페이지가 느려지므로 관리화면에서 초기화작업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COUNTER

  • 총 회원수
    20,016 명
  • 금일 방문자
    8 명
  • 총 방문자
    356,003 명
  • 어플설치자
    356 명
도움말
[수정하기] [수정하기] 홈 > 도움말
고객님이 홈페이지제작을 위한 자료를 등록하시는 게시판입니다.
고객님이 홈페이지제작을 위한 자료를 등록하시는 게시판입니다.

 1. 먼저 메뉴를 확정하셔야 합니다. 상단 메뉴를 참고로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2. 디자인시안을 만들 이미지와 로고를 주셔야합니다.

     학교 전경이나 행사 사진등을 주로 사용합니다.

 

 3. 각 메뉴별 들어갈 내용을 본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얼마든지 수정가능하시니까 편하게 올렸다가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게시판은 내용이 없어도 되니까 일반페이지 메뉴만 주시면 됩니다.

 

 4.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이 게시판이나 한줄메모에 문의주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임시 메뉴안입니다. 보시고 수정요청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임시 메뉴안

 

 1.총동문회소개 
 - 회장인사말
 - 임원진소개
 - 역대회장단
 - 산하회장단
 - 회칙
 - 찾아오시는길

 2.동문회소식
 - 공지사항
 - 총동문회활동
 - 기부협찬소식
 - 산하동창회소식
 - 모교소식
 - 갤러리

 3.동문네트워크
 - 동문회협찬광고
 - 동문사업홍보
 - 비지니스정보
 - 동문장터
 - 구인구직

 4.커뮤니티
 - 동문동정
 - 경조사
 - 한줄메모
 - 정담나누기
 - 유머게시판 
 5.회비안내
 - 회비안내
 - 납부내역보기

당사 홈페이지 제작 진행과정 안내입니다.

 

홈페이지 제작 진행과정 안내입니다.
 

 1.  고객님: 홈페이지 제작 계약. 입금

 2.  슈  빅 : 담당자 지정

 3.  슈  빅 : 기본메뉴로 임시 홈페이지 제작 오픈

 4.  고객님: 임시홈페이지의 기본메뉴를 보시고 메뉴 수정, 추가, 삭제

 5.  고객님: 메인화면 샘플들을 보시고  원하시는 스타일 선택.

 6.  고객님: 메인화면 디자인에 사용할 이미지 와 메인화면에 출력될 내용 결정.

                 (메인화면에 출력될 내용은 시안을 보시고 또 변경 가능하십니다.

                 따라서 어려우시면 당사에서 먼저 샘플로 만들어 드리고 시안을 보시면서 수정하셔도 됩니다.)

7. 고객님: 각 메뉴별 들어갈 내용 게시판에 등록

8. 슈   빅: 메인화면 디자인 시안제작하여 게시판 등록

9. 고객님: 시안을 보시고 수정하실 사항 정리하여 게시판 댓글 시정요구

10.슈   빅: 시안 수정

11.고객님: 수정된 시안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시안게시판에 댓글 ok

12.슈   빅:  메뉴별페이지에 콘텐츠 등록

13.슈   빅:  홈페이지 제작완료 검수요청

14.고객님: 홈페이지 도메인 이전 네임서버 변경(당사 대행가능)

15.고객님:  홈페이지 수정사항 정리 수정요구

16.슈   빅:  홈페이지 수정 최종검수요청

17.고객님: 검수승인. 잔금입금후 오픈 요청

18.슈   빅: 홈페이지 오픈

19.고객님: 검색엔진 등록( 잘 모르시면 당사 안내해드립니다)

20.고객님: 관련사이트에 홈페이지 등록 링크.(모교사이트, 총동창회, 산하동창회등 기타 관련 사이트에 링크 요청)

21.고객님: 전회원에 메일, 문자로 홈페이지 오픈 소식 통보

22.고객님: 총동문회는 산하기수 회장단 모아서 홈페이지 시연 설명회 개최(당사와 사전 협의하시면 참석 설명해드립니다.)

23.고객님: 오픈 후 1일 1건이상 글 등록되도록 홈페이지 관리.(정보위원들 분담)

고객님과의 홈페이지제작 진행 소통을위한 홈페이지 안내글입니다.

 현재 홈페이지는 임시홈페이지 로 고객님이 쉽게 홈페이지 내용을 준비하시고 당사와 원활한 소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당사에서 별도 시간을 내어 임시로 만든 홈페이지입니다. 모쪼록 고객님께 도움이 되는 유용한 홈페이지가 되길 희망합니다.
 
이 임시홈페이지의 주소를 <즐겨찾기>로 저장하여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이 임시 홈페이지는 고객님의 홈페이지가 완성되어 오픈될 때까지 당사와 고객님의 원활한 소통창구로 사용될 것입니다.
먼저 당사에서 알려드린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로그인을 하셔야만  사용 가능하십니다.

 king, king12

※ 중요사항
1. 저희에게 미리 주신 메뉴안으로 상단 메뉴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2. 자료업로드는  게시판 각 메뉴에 내용과 이미지등 자료 첨부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자료첨부는 게시판하단의 <버튼1212.jpg >를이용하시면 됩니다.)

 
3. 이미지가 크거나 많아서 게시판에 첨부가 어려울 경우 게시판 하단의 웹하드를 클릭하여 (ndj폴더)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웹하드 아이디 shuvic  비밀번호는 1234 입니다.  

4. 홈페이지제작에 필요한 모든 자료 접수가 완료되면 당사에서 담당자 신규홈페이지 작업스케쥴에 입력되고 작업시작 시점과 완료예상 시점을 고객님께 통보드립니다.

5. 혹시 홈페이지제작 일정이 너무 늦어 문제가 된다면 담당자에게 말씀주십시요. 당사에서 최대한 고객님이 원하시는 날짜까지 작업되도록 스케쥴을 조정하여 작업토록하겠습니다.

6. 당사는 모든 홈페이지 작업 스케쥴을 철저히 관리하여 고객님과 약속드린 기한내에 홈페이지를 제작코져 노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홈페이지 작업 진행이 원활히 될 수 있도록 자료 준비에 협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내용 입력이 완료되면 아래 해당 메뉴의 (미등록)을 (등록완료) 로 변경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시안제작에 필요한 학교전경등의 이미지를 보내주시기바랍니다. 이미지가 많을 수록 디자인하기가 좋습니다.
* 혹시라도 불편하신 사항이 있으면 즉시 게시판에 올려주십시요.
  최대한 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